Fishing Planet: Tricky Treats Pack
이 기괴하도록 달콤한 핼러윈 명절 간식 팩은 소름 끼치는 괴물을 속여 물게 만드는 데 꼭 필요한 것입니다! 심지어는 이 조합에 마법의 숫자를 추가하기 위해 666개의 미신 크레딧과 13개의 행운의 베이트 코인도 드립니다!
괴물은 괴물같은 짓을 하죠! 그리고 마법의 수중 야수를 잡는 데 있어서 저희 기괴한 핼러윈 루어와 잔혹한 라이브 베이트만큼 효과적인 것은 없습니다!
이 기괴하도록 달콤한 핼러윈 명절 간식 팩은 소름 끼치는 괴물을 속여 물게 만드는 데 꼭 필요한 것입니다! Ghost Pike, Mutant Gar, Skeleton Bluegill 및 심지어는 사나운 Frankenfish와 같은 수중 괴물이 마다할 수 없는 모든 고유한 핼러윈 베이트와 루어로 구성된 완전한 마법 무기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