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World Cats Cup Pack
이 번들에는 바닥 낚시 토너먼트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력한 릴이 있는 견고한 낚싯대와 필요한 태클 및 적합한 미끼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승리는 거의 당신의 것입니다! World Cats Cup Pack 구매하고 전 세계를 여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