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Truck Empire
Food Truck Empire는 경영 전략/타이쿤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나만의 푸드 트럭 사업을 관리하는 게임입니다. 메뉴를 만들고, 생산을 자동화하며, 트럭 커스터마이징 및 신기술 연구를 통해 까다로운 손님들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Food Truck Empire는 경영 전략/타이쿤으로빠르게 성장하는 나만의 푸드 트럭 사업을 관리하는 게임입니다. 여러분의 목표는 최고의 음식으로 배고픈 손님들의 배를 채우고 특별한 도시들을 정복하는 것입니다. 망설일 필요 없습니다. 팔을 걷어붙이고 트럭에 올라 좋은 재료들을 이용해 나만의 메뉴를 만들어보세요!
올바른 재료를 선택하고 트럭 내 자동화된 조립 라인을 구축하여 요리를 만들어내는 것이 성공의 기반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트럭 구매, 커스터마이징과 필요한 장비 장착을 통해 더 많은 손님에게 음식을 제공할 수 있으며 신기술 연구는 경쟁자들보다 언제나 한발 앞서 갈 수 있게 해줍니다.
사람들은 배고픕니다. 당신에겐 음식이 있죠. 간단하지 않냐고요? 알고 보면… 쉬운 일은 아닙니다.
트럭 안에서 마법같이 일어나는 일들을 직접 디자인하세요! 요리의 조리 과정의 각 단계 사이에 가장 빠른 자동화 경로를 만드세요. 빠른 배송을 위해 경로를 촘촘하고 치밀하게 계획하세요. 실시간으로 다양한 장비를 교체하고 재료를 잠금 해제하며 새로운 재료를 활용해 보세요. 푸드 트럭을 위해 신선한 재료를 구매하고 필요 없는 장비는 새롭고 멋진 장비로 교체하세요. 장난감 블록과도 같습니다. 단순하면서도 만족감을 주죠.
요리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라는 쉬우면서도 정교하고 스마트한 레이아웃을 디자인하고 요리에도 깊이를 더하세요. 한마디로 플러그 앤 플레이… 아니, 플러그 앤 요리랄까요? 이를 통해 여러 맛있는 메뉴를 만들고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누구나 음식을 좋아하지만 손님들을 푸드 트럭의 단골로 만들려면 어떤 음식이 좋을까요?
수십가지가 넘는 다양한 재료를 이용해 새로운 메뉴를 고안해 보세요. 단순히 “고기”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시중에서 구매한 햄버거용 패티를 사용할지 아니면 수제로 패티를 만들지까지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며 요리, 제빵, 튀김 등 여러 음식을 다루는 다양한 방법이 잠금 해제됩니다.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새로운 레시피를 만들다 보면 어느새 맛집으로 소문이 날 겁니다. 특히 손님들의 입맛을 기억한다면 말이죠!
플레이하며 푸드 트럭은 계속 발전합니다. 처음엔 재료 한두개만 들어가는 간단한 메뉴로 시작해 꾸준히 성장하다 보면 어느새 정상에 올라선 셰프들처럼 화려하고 멋진 요리를 하는 예술의 경지에 오르게 될 겁니다. 모든 요리는 다양한 자동 요리 준비 과정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편리하게도 모두 트럭에서 제공되는 기능이죠!
햄버거만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 문화권의 음식을 만들어보세요. 초밥, 타코, 파스타, 만두까지, 다양한 종류의 패스트푸드 메뉴에 도전해 보세요.
손님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요리에 대한 열정만으로는 부족합니다.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판매 계획과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푸드 트럭이 있어야 합니다. 성공하고자 하는 열망은 기본이죠.
푸드 트럭을 길거리에 선보이고 손님들에게 천상의 맛을 권하기 전에 확실히 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트럭을 꾸미는 일이죠! 모양, 액세서리, 색상을 커스터마이징하고 멋진 스티커를 붙여보세요. 혹시 예술적인 영감이 떠오른다면 직접 트럭을 페인팅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