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st Offroad Driving Simulator
자연의 무한한 자유를 느끼고 차량 기술을 테스트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이 게임은 오프로드 시뮬레이션 장르의 경이로움을 목표로 합니다.
이 게임은 깊은 숲 속에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세계를 제공합니다. 모든 디테일이 꼼꼼하게 디자인되었으며, 그 결과 아름다운 그래픽이 탄생했습니다. 게임에서 여러분은 지구의 자연에 생명을 불어넣는 나무, 관목, 연못 등을 만나게 됩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숲에서의 실제 운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선택되었습니다.
Forest Offroad Driving Simulator는 단순한 오프로드 게임 이상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차량을 맞춤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차량 색상, 유리 색상, 배기 색상, 서스펜션 등 다양한 사용자 정의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커스터마이징을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며, 이 돈은 숲 깊은 곳에서 머니팩을 찾아 모아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운전 경험을 더욱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네 가지 카메라 각도가 제공됩니다. 이 카메라는 운전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고 차량 제어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어떤 각도를 선호하든 원하는 대로 게임에서 오프로드 모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연료 소비 및 차량 손상과 같은 현실적인 물리적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료가 떨어지면 주변에서 연료 키트를 수집해야 합니다. 또한, 사고가 발생하면 차량이 손상되는데, 수리 키트를 사용하여 이러한 손상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게임의 현실감을 높이고 플레이어를 게임에 더 많이 끌어들입니다.
이 게임은 시뮬레이터, 아케이드, 드리프트의 세 가지 운전 물리학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옵션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운전 경험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원할 때마다 운전 물리학을 변경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미니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미니맵은 환경을 탐색하고 경로를 표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길을 계획하고 탐색하는 영역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게임 플레이를 더욱 자유롭게 하고 탐색 기반 경험을 제공합니다.
Forest Offroad Driving Simulator는 오프로드 매니아를 위한 독특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실적인 그래픽, 사용자 정의 옵션, 다양한 주행 물리학으로 오프로드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이제 자연의 모험에 동참할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