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dom Fighters
Freedom Fighters는 뉴욕에서 벌어지는 강렬한 3인칭 액션 게임입니다. 2003년에 출시했던 IO Interactive 컬트 클래식 게임을 원본 그대로 디지털 방식으로 최초 출시했으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곡가 Jesper Kyd의 사운드트랙을 담았습니다.
Freedom Fighters는 강렬한 3인칭 액션 게임으로, 대체 역사 속 초강대국의 침략을 받은 뉴욕에서 벌어집니다. 근면한 배관공인 Chris Stone이 되어 저항 단체에서 계급을 올리고 카리스마 있는 리더임을 증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