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ntier Hunter: Erza's Wheel of Fortune
Frontier Hunter는 진정한 메트로이드바니아 게임입니다. 전작과 비교했을 때, Frontier Hunter는 더 풍부한 줄거리, 콘텐츠, 괴물, 더 많은 아름다운 풍경, 부드러운 움직임과 더욱 다양화된 맞춤형 컬티베이션 시스템을 특징으로 합니다.
Frontier Hunter는 진정한 메트로이드바니아 게임입니다. 2년 전, Erza는 전설적인 헌터 라이선스를 받았으며 제국의 세력 중 떠오르는 별로 자리 잡았습니다. 현명하면서도 유능한 황제의 통치하에, 제국은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중입니다. 이러한 확장을 주도하는 핵심적인 세력 중 하나로, Erza는 수많은 군사적 위업을 쌓았습니다.
검과 마술의 이 판타지 세상에서 Erza는 탐험 팀을 통솔하여 장대한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녀는 알려지지 않은 괴물들에 맞서 싸우고 세상의 비밀을 풀어야 합니다. 마왕이 왜 머리 장식이 되었을까요? 이 답은 게임 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