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stpunk: On The Edge
On The Edge 확장팩은 대폭풍이 불어닥친 후 특수 임무를 띠고 파견된 뉴 런던 시민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Frostpunk 세계관의 새로운 챕터를 여는 동시에 새롭게 도전할 수 있는 과제를 제시하며 독특한 메커니즘을 도입해 게임에 깊이를 더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