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stpunk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Piotr Musiał이 작곡한 게임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과 함께 Frostpunk의 황무지로 몰입해 보십시오. 모든 트랙은 디지털 앨범용으로 마스터링과 믹싱을 마쳤으며, 다양한 파일 형식을 모두 지원합니다(320kbps .MP3, .WAV, .FLAC).
Piotr Musiał이 작곡한 게임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과 함께 Frostpunk의 황무지로 몰입해 보십시오. 모든 트랙은 디지털 앨범용으로 마스터링과 믹싱을 마쳤으며, 다양한 파일 형식을 모두 지원합니다(320kbps .MP3, .WAV, .FLAC). 음악과 함께 다수의 디지털 상품이 제공되며 이러한 디지털 상품은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맞춤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트랙은 Piotr Musiał이 작곡하고 Atom String 사중주단 및 Sofia Session 오케스트라가 연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