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튬 「세일러풍 비키니」 2색 세트 (믹스 매치 OK)
독특한 수영복으로 메터널 잡스에 쳐들어가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짙은 감색의 늠름한 「네이비 세일러 비키니」와 청결함이 느껴지는 「화이트 세일러 비키니」, 두 종류의 버전의 구성.
의상・액세서리의 변경에 따른 스테이터스의 변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