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igue Expansion
정부를 선택하고, 연방을 설립하고, 국민을 이끌어 심각한 위기를 극복하세요. Galactic Civilizations III: Intrigue에서 정치의 중요성이 은하계 규모로 커졌습니다!
은하계를 다스릴 가장 좋은 방법을 선택하여 정부를 설립하고, 새로운 Galactic Market(은하계 시장)에서 희귀 자원을 거래하고, 식민지가 하나의 연방으로 독립하도록 이끄세요! Intrigue는 행성 수백 개와 광대한 은하계에 걸친 전 문명 통치에 관한 중대한 질문에 답합니다.
정부의 통제를 유지하려면 국민의 지지율을 높게 유지해야 합니다. 세금을 너무 많이 부과하거나 잘못된 결정이 너무 많아진다면 다음 선거에서 지는 것은 불을 보듯 뻔합니다. 여러 위기 이벤트에 대응하는 방식에 따라서도 국민의 호감을 얻을 수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자, 여러분은 어떤 지배자일까요? 독재자인가요, 아니면 존경받는 정치가인가요? 자애로운 사람인가요, 악의적인 사람인가요? 생명을 걸고 자원을 사용해 소규모의 사람들을 구할지, 아니면 대의를 위해 이들을 희생할지 선택해야 합니다. Galactic Civilizations III: Intrigue에서 이보다 더 많은 질문에 답해보세요!
광대한 은하계를 탐험하세요. 수천 개의 행성은 정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식민지 수백 개가 여러분이라는 리더십을 고대합니다.
상냥하게 통치하거나, 강력한 철권을 휘두르세요! 20가지 정부 스타일 중에 선택하고 문명을 위대함으로 이끄세요. 각 통치 스타일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민주적으로 통치할 수 있지만, 다음 선거에서 이기려면 국민의 호감도를 계속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Owner Aristocracy(소유자 귀족) 제도를 도입해 노동자 계급을 노예로 만들거나, Interstellar Plutocracy(성간 금권 제도)를 선택해 여러분의 기업이 지배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여론은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나만의 모험을 선택하세요! 특별 이벤트가 돌연 발생해 여러분의 문명 계획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Crises(위기)"라고 하며, 일련의 선택을 통해 처리할 수 있습니다. 폭력적인 혁명가 집단을 제압해야 할 수도 있고, 주변에서 제국을 노리는 거대 우주 생명체에 대항해 군대를 조직해야 할 수도 있죠. 각 상황에 대처하는 방식은 이벤트, 옵션, 기회, 보상 발생에 영향을 미칩니다.
식민지가 자급자족할 수 있도록 이끄세요! 제국이 성장할수록 변두리에 있는 세계는 독립을 원하게 될 것입니다. 이들 속국은 여러분이 손가락 하나 까딱하지 않아도 시키는 대로 합니다. 이러한 세계에 연방 지위를 내려주면 호의적인 성향의 협력국으로 변해 은하계에서 여러분의 요청을 시행하려 하고, 문명 본국에 상당한 수당을 돌려줍니다.
상점에서는 항상 괜찮은 거래가 이뤄집니다! 글쎄요, 항상 그런 건 아닐지 모르지만 어쨌든 그쪽은 그렇게 말하더라고요. 이곳에서 구할 수 있는 것이 용병만은 아닙니다. 이제 추가 자원을 구매(및 판매!)할 수 있지만, 가격이 오르는 것은 전적으로 공급에 달려있습니다.
시장에서는 항상 괜찮은 거래가 이뤄집니다! 글쎄요, 항상 그런 건 아닐지 모르지만 어쨌든 그쪽은 그렇게 말하더라고요. 과도한 채굴로 가격이 내려가기 전에 Durantium을 판매하거나, 그토록 원한 신형 프로토타입 플래그십 건조를 위해 웃돈 주고 Elerium을 구매하세요. 가격이 오르는 것은 전적으로 공급에 달려있으니, 사고 팔 때는 신중하세요!
우주에서는 편향된 기사는 없습니다. 로봇에게 맡겼기 때문이죠! 누가 누구와 동맹을 맺었는지, 누가 누구에게 전쟁을 선포했는지, 은하계에서 다른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 뉴스를 보며 확인하세요. 은하계 세상사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놓치지 않는다면 경쟁자보다 한발 앞설 수 있습니다.
만반의 대비를 하세요! 기근부터 시위대까지, 여러분의 리더십을 위협하고 국민을 시험할 새로운 이벤트가 벌어집니다. 특정한 정부와 위기는 다른 방법으로는 얻을 수 없는 신형 우주선을 보상으로 주기도 합니다. 여러분의 선택은 진로는 물론 보상과 해결해야 할 불이익을 결정하니, 현명하게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