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naries Expansion
인류는 무자비한 Drengin Empire(Drengin 제국)를 상대로 절박한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양 진영은 점점 자포자기하여, 은하계의 지하세계와 엘리트 용병에 의지하게 되었죠.
높은 평가를 받은 Galactic Civilizations III 게임의 첫 번째 확장판 Mercenaries에서는 은하계 전역에서 새로운 기회가 Galactic Bazaars(은하계 상점) 형태로 열립니다. 이 숨겨진 시설을 발견하면 꽤 긴 살인청부업자 목록 중에서 한 명을 선택하고 용병을 고용하여 일을 봐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 용병은 자신의 우주선을 갖고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행성을 개선하고 싶으세요? 용병 중에는 경제와 기술, 건설을 발전시킬 수 있는 자도 있습니다. 목숨과 사지를 걸고 덤비기 싫은 위험한 이상 현상을 발견하셨나요? 이 일에 맞는 전투 용병을 골라 처리하도록 보내면 됩니다. 여러분의 뼈는 연약하니까요.
신규 캠페인, 세력, 능력, 기술 트리, 음악 등으로 꽉 찬 Mercenaries는 Galactic Civilizations III 경험에서 빼놓을 수 없는 DLC입니다.
은하계 상점에 방문해 수많은 용병 중에 골라 고용하고 행성 개선 작업에 투입하거나 적과 싸우는 임무를 맡기거나 다른 행성과 이상 현상을 조사하도록 파견하세요.
각 용병은 은하계를 여행할 자신의 우주선을 갖고 있습니다. 맞춤형 제작을 위한 신규 우주선 부품도 수십 종 있으니 우주선 에디터를 확인하고 새로운 옵션을 디자인에 활용해보세요.
고기 제공을 위해 사육되는 것을 누가 좋아할까요. Torians는 참을 만큼 참았습니다! 용병을 고용하고 Drengin 압제자로부터 Torians를 해방하세요. 흩어진 제국을 처음부터 다시 세우고, 역경에 굴하지 말고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