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e of the Terrans
지구인 연합(Terran Alliance) 초창기를 경험하고 은하계로 향하는 인류의 첫 번째 발자국을 이끄세요. 운명은 정해진 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혼자가 아니며 모든 종족이 환영받지는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지구인 연합(Terran Alliance) 초창기를 경험하고 은하계로 향하는 인류의 첫 번째 발자국을 이끄세요. 운명은 정해진 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혼자가 아니며 모든 종족이 환영받지는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낯설고 예상치 못한 위협을 처리하고, 제국을 건설하고, 우주 저 먼 곳을 탐험하는 동안 여러분의 선택은 국민의 미래를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