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ctic Civilizations III
시련에도 흔들리지 않고 유지될 문명을 건설하세요! 수십 가지 독특한 종족 중에 선택하고 은하계 전역에 외교 활동, 첩보 활동, 기술 진보 등으로 이름을 날리세요.
어느 날 은하계에 인류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면 어떨까요? 인류는 우주로 나아가 고유한 역사를 가지고 이름을 떨치려는 다른 외계 문명을 발견할 것입니다. Human, Drengin, Altarian 등 다양한 종족 중에 선택하고, 사상 최대의 4X 전략 게임 중 하나인 본 게임에서 문명을 황금기로 이끄세요!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고, 우주선을 설계하고, 새로운 세계를 식민지화하며 낯설고 알 수 없는 원인에서 발생하는 위협을 마주하고 어려움을 극복하세요. 무역과 조약을 협상하고, 전쟁을 벌이고, 적국을 염탐하며, 뛰어난 시민을 장려하세요. 게임을 마쳤다면 각자의 역사, 기술 트리, 우주선 부품 등을 갖춘 다양한 외계 문명 중에 하나를 골라 다시 플레이해보세요.
Galactic Civilizations III 번들에 이제 Crusade 및 Retribution 확장판, Mega Events 애드온 콘텐츠가 포함되어 가장 방대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합니다! 오늘 은하계 지도자 자리에 이름을 올리고, 어떻게 은하를 지배할 것인지 그 답을 보여주세요.
지도 사이즈, 행성과 자원의 풍요도, 이벤트 발생 빈도 등 다양한 옵션이 준비되어, 설정하는 대로 매번 새롭고 고유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Galactic Civilizations III는 순차적인 승리 조건을 제거하였으며 군사 정복, 문화 지배, 기술 우위, 정치적 동맹 등 다수의 목표를 제공하므로 이 중 선택하여 승리를 추구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과 풍부하고 깊이 있는 커스텀 우주선 디자인이 어우러져 은하계 지배 방식을 선택할 때 몰입감 넘치고 신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