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dec - Definitive Edition - Characters Bundle
신규 캐릭터가 되어 가상의 세계로 돌아오세요. 신규 캐릭터가 포함된 이 무료 번들은 각기 독특한 위치적인 특성을 가진, 여러 개성을 부여합니다. Gamedec 여러분,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