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dec: Dafne Bennet - 신규 캐릭터
신규 플레이 가능 스킨 Dafne Bennet - Dafne는 어렸을 때부터 infolias와 오래된 홀로무비를 보면서 기이한 세계에 매료되었습니다. 이제, 어린 시절의 꿈을 gamedec으로서 실현합니다.
Dafne Bennet을 만나보세요! Dafne는 어렸을 때부터 infolias와 오래된 홀로무비를 보면서 기이한 세계에 매료되었습니다. Out-Rangers에 가입하여 호기심과 모험에 대한 욕구를 충족하려 했지만, 가입 신청서가 거부되었습니다. 이제, 소파에 늘어져 기이한 세계를 여행하며 어린 시절의 꿈을 gamedec으로서 실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