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rt of Gamedec
The Art of Gamedec은 전통적인 사이버펑크 배경으로부터 분리된 다양한 가상 세계 요소를 갖춘 Marcin Przybyłek의 22세기 미래 도시 Warsaw City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소설을 바탕으로 창작 과정을 묘사한 독점 아트북입니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 아트북은 80페이지가 넘는 주요 아트, 초기 콘셉트, 레벨 캐릭터 디자인 초안, UI를 포함하고 있으며, 게임의 프로토타입 자체를 소개해 줍니다. Anshar Studios 아티스트들의 훌륭한 작업을 상세하게 문서화한 이 아트북을 통해 GamedecVerse의 중심부로 뛰어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