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s of Sherwood - Alan-a-Dale Alternative Skin
밴드의 음유시인이자 인형 조종사는 많은 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험 중이든 은신처에서 만나든, 언제나 최고의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