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s of Sherwood - 디지털 아트북
게임 전용 일러스트레이션과 다시 찾은 전설에 대한 디테일이 가득한 이 소책자를 통해 Gangs of Sherwood의 공상 과학 판타지 세계에 흠뻑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