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s of Sherwood - Lionheart Skin Set
잉글랜드를 억압하는 찬탈자에 맞선 전쟁에서 King Richard the Lionheart의 색을 자랑스럽게 뽐내세요. 이 세트에는 게임 영웅을 위한 4가지 전용 의상, 갑옷, 무기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