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busters: The Video Game Remastered
많은 이에게 사랑받고 비평가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고스트버스터즈 비디오 게임이 돌아와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위해 리마스터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프로톤 팩을 묶고, 뉴욕을 구하기 위해 오리지널 팀원들의 목소리와 모습으로 모험을 떠나는 고스트버스터즈에 합류하세요!
진정한 고스트버스터즈 경험 - 이 게임은 원작 영화 작가인 Dan Aytroyd와 Harold Ramis가 쓴 원작 스토리에서 나오는 Bill Murray, Dan Aykroyd, Harold Ramis, Ernie Hudson의 목소리와 게임 속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독특한 게임플레이 - 파괴 가능한 환경에서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로 독특한 유령 사냥, 싸움, 속이기 등을 경험하세요. 대규모 보스 전투를 통해 팀의 기량을 실험해 보세요.
스토리라인 캠페인 - 뉴욕 전역에서 새롭고 많은 이에게 사랑받는 유령들을 물리치고 포획하면서 독특한 스토리라인을 따라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