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러너: 할로윈 팩
고스트러너는 어두운 사이버 펑크 세계를 무대로 한 초고속 액션 FPP 게임입니다. 할로윈 팩으로 치장용 아이템을 더 획득하세요.
고스트러너는 어두운 사이버 펑크 세계를 무대로 한 초고속 액션 FPP 게임입니다. 세상의 종말 후 인류의 마지막 피난처가 된 다르마 타워를 오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