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ash - Godzilla 4 Kaiju Pack
궁극의 크로스오버 괴수 등장! 고지라 DLC에서는 고지라, 가이강, 메카고지라, 데스토로이아! 고지라 세계관의 4개 캐릭터가 새롭게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