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ash - Ultraman Zero DLC
이번 DLC에서는 "울트라맨 제로"와 "울트라멘 베리알"이 추가됩니다. 두 명의 상징적인 울트라맨으로 서로의 안티테제인 제로와 베리알은 2009년 작 "대괴수 배틀 울트라 은하전설: The Movie"에서 처음 등장한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두 전설의 울트라맨은 자신만의 스킬과 강력한 무브셋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번 DLC에서는 "울트라맨 제로"와 "울트라멘 베리알"이 추가됩니다. 두 명의 상징적인 울트라맨으로 서로의 안티테제인 제로와 베리알은 2009년 작 "대괴수 배틀 울트라 은하전설: The Movie"에서 처음 등장한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두 전설의 울트라맨은 지금까지 이어져오는 변치 않는 유산에 대한 애정 어린 오마주가 담긴 각자의 스킬과 강력한 무브셋을 지니고 있습니다.
울트라맨 제로
실수를 저질렀으나 이를 극복한 전사, 울트라맨 제로는 빛의 나라의 강력한 울트라 전사입니다! 제로 슬러거로 적의 접근을 차단하고 에메리움 슬래시로 원거리의 적을 타격하며, 우주 권법으로 쌓아온 화려한 전적을 자랑하는 울트라맨 제로는 전투의 전문가입니다. 정의가 없는 힘은 위험하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아는 영웅!
울트라멘 베리알
베리알은 위대한 울트라맨의 운명을 타고 났으나 힘과 오만함에 사로잡혀 자신의 타고난 운명을 포기합니다. 강력한 무기인 기가 배틀 나이저를 휘두르는 울트라맨 베리알은 빛의 나라와 빛의 나라의 사람들에 대한 복수심에 불타고 있습니다. 타락한 울트라맨 베리알의 몸에 흐르는 레이블러드 성인의 원념은 마음 속에 불타는 분노에 버금가는 무시무시한 능력을 부여합니다. 클로에 화염구와 번개는 물론 어둠의 힘까지 구사하는 울트라맨 베리알은 공포 그 자체입니다!
한 명은 힘을 추구하다 대가를 치렀고, 다른 한 명은 더 강해지기 위해 힘에 대한 갈망을 극복했습니다. 과연 아레나에서 선택 받는 건 누구일까요? 젊은 혈기의 영웅 울트라맨 제로? 아니면 복수와 불타는 분노의 화신 울트라맨 베리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