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BREAKERS: Deluxe Items Pack
독점 디럭스 아이템 팩으로 당신의 모습을 변화시키세요. 머리 장식 및 무기 스킨으로 이루어진 이 세트로 신들을 스타일리시하게 무찌르십시오. 고유한 색상과 글로우로 용사를 빛나게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