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fall Challenger Edition Story Upgrade
아페리온을 구원하세요. 당신은 전설의 갑옷 발러플레이트로 무장한 전투의 대가이자 최후의 발러리안 기사입니다. 첫 루트 슬래셔, 근접 전투 RPG 게임 Godfall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세요.
타락한 영웅 마크로스가 자신의 형제를 배신했습니다. 그의 행동은 이미 아페리온을 전쟁과 파멸로 몰아넣었습니다. 마크로스와 그의 부관들은 이제 왕좌에서 그들의 위치를 영원히 공고히 하기 위해 신의 힘을 구하려 합니다. 당신은 영웅 아페리온으로서 마크로스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영토를 가로질러 맞서 싸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