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s Trigger O.M.G. Edition
캐릭터 그림과 레벨 디자인 콘셉트가 담긴 70페이지 이상의 아트북(멋진 내용이 들어있습니다!)
고해상도 게임 삽화 배경화면 10개(굉장한 삽화만큼 좋은 것은 없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