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 GALAXY
무료 GOG GALAXY 앱은 GOG에서 이용 가능한 수천 가지 게임 세계로 뛰어들 관문이 되어줄 것입니다. 시간이 흘러도 사랑받는 고전과 독특한 인디 게임부터 현대 히트작까지 살펴보세요.
공식 및 커뮤니티 제작 통합 기능을 이용해 GOG GALAXY가 제공하는 기능적이고 깔끔한 단일 라이브러리에서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GOG, Epic Games Store 및 기타 플랫폼의 게임을 불러오고 나면, 보유하고 있는 모든 PC 게임을 설치 및 시작할 수 있고 업적과 플레이 시간, 보유한 게임 등을 결합하여 추적할 수 있으며 온라인 상태인 친구가 무엇을 플레이 중인지도 볼 수 있습니다.
GOG GALAXY와 함께라면 시간을 거슬러 PC 게임의 방대한 역사를 다시 즐기거나 처음으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상징적인 고전 게임을 발견하세요. 세월에도 지지 않고, 특정 메카닉을 정의하고, 새로운 장르를 창조해낸 평단의 찬사를 받은 게임이 기다립니다. 오래전 출시되었을 때 놓쳤을지 모를 게임에 빠져들어 보세요. 현대 컴퓨터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니, 어서 다시 반짝일 기회를 주세요.
GOG의 DRM 해제 접근 방식 덕분에 게임을 다시 다운로드하거나,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백업하거나, 원격 서버나 인터넷 접속이 필요 없이 오프라인으로 싱글 플레이어 모드를 즐기는 일이 쉬워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