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azo
Golazo는 역동적인 아케이드 축구 게임으로 중간 사이즈 경기장에, 반칙이나 오프사이드로 호루라기가 울리지도 않습니다. 그냥 순수하게 즐기세요! 패드를 잡아들고, 소파에 편안히 앉아서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