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로보 그렌다이저: 늑대들의 향연
비디오 게임 사상 최초로, 전설적인 로봇 Grendizer에 탑승하여 악의 세력을 무찌르고 지구를 지켜내세요!
유명한 거대 로봇 그렌다이저와 함께하는 잊지 못할 모험이 찾아옵니다. 컬트적인 인기를 누린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기반을 둔 이 액션/어드벤처 게임에서, 원작자 나가이 고가 창조한 세계관 한가운데로 들어가 최강의 로봇을 조종하여 악의 세력과 맞서 싸우세요.
프리드 행성이 Empire of Vega에게 멸망하자, Daisuke 왕자는 지구로 피신했습니다. 그는 Genzo Umon에게 거둬져 Shirakaba Farm에서 살게 되었습니다. Vega의 지구 침공이 임박하자, Daisuke는 Genzo Umon의 연구소 깊은 곳에 숨겨져 있던 거대 로봇, Grendizer의 도움으로 지구를 지켜내고자 합니다. 이제 Planet Fleed의 왕자는 Koji Kabuto의 도움을 받아, 베가성 연합군의 끊임없는 공세를 막아내며, 이들이 보내는 끔찍한 전투 로봇 Monstronefs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Daisuke와 그의 초대형 로봇으로 플레이하며, Spazer(그렌다이저 내부에 탑재된 비행 모듈) 조종, Koji Kabuto's TFO로 펼치는 수직 슈팅, 그리고 Grendizer를 조종하는 3인칭 액션/전투 등 다양한 게임플레이로 웅장한 전투를 펼치세요. 그렌다이저를 상징하는 막강한 공격을 사용하여 공포의 Monstronefs 군단을 무찌르고 지구를 구하세요.
오리지널 시리즈를 충실히 재현한 스토리 속에서, Daisuke가 되어 시리즈를 상징하는 여러 장소에서 다양한 주요 캐릭터들을 만나고 대화하세요.
또한 임무를 완료하고 경험치를 획득하여 새로운 능력을 해제하고 전투력을 강화하세요.
Grendizer는 반전 넘치는 뛰어난 스토리로, 프랑스에서 40년 넘게 여러 세대를 거쳐 컬트적인 인기를 누려온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지금도 이 로봇의 변신 모습과 강력한 펀치를 기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