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Company
여러분의 차고를 첫 제조 본사로 키우고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회사로 발전시키세요. 재료를 구매하고, 직원을 고용하고, 다양한 물품을 제작하세요. 상품이 항상 매끄럽게 생산되도록 효율적인 생산 라인을 만드는 데 집중하세요!
강력한 물류 시스템을 이용하여 복잡한 생산 과정을 만드세요. 새 건물로 확장하고 구역 관리, 근무 정책, 완전 자동화 기계로 효율성을 향상하세요.
새 기술 상품을 설계하여 끝없이 변하는 시장을 지배하세요. 수요가 많은 기능에 집중하고 고품질 상품을 만드세요. 아니면 큰 수익을 올리는 것에만 집중해도 됩니다!
소박하게 시작하여 시설을 확장하고 새 시장에 투자하고 신기술을 연구하며 회사를 발전시키세요. 로봇 등 진보한 상품을 제조하고 컨베이어 벨트를 사용해 작업 흐름을 개선하세요!
Campaign Mode를 플레이하면서 고향의 경제를 살리겠다고 다짐한 지역 기업가의 이야기를 따라가세요! 고득점으로 미션을 완수하고 추가 도전 레벨을 통해 자신을 입증해 보이세요.
Freeplay Mode에서 무제한의 가능성을 탐색하고 4인(크로스 플랫폼 호환성 포함)까지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서는 협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