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i Cuddly Carnage Digital Deluxe Edition
텍스트: 포르투갈어, 폴란드어,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영어, 스페인어(스페인), 독일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중국어(번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