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i: Cuddly Carnage Soundtrack
동네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볼륨을 높이고 넘치는 에너지와 뼈를 부수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즐기세요! 네, 진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