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ogoa
Gorogoa는 Jason Roberts가 디자인하고 일러스트를 손으로 그린 아름다운 차세대 퍼즐 게임으로, 퍼즐 장르가 얼마나 우아하게 발전할 수 있는지 보여 줍니다.
고르고아(Gorogoa)의 게임플레이는 완벽한 독창성을 자랑하며, 세밀하게 그려진 패널을 배열하고 혼합하여 상상력이 넘치는 방식으로 퍼즐을 푸는 게임입니다. 무척 단순하지만 그 안에서 복잡한 퍼즐을 풀어 나가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Jason Roberts는 수천 장의 세밀한 그림을 손으로 그려서 개인적이고 독창적인 고로고아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냈습니다.
고르고아는 단순한 게임이 아닙니다. 풍부한 감성을 담은 멋진 일러스트와 차별화된 퍼즐 기법을 통해 표현되는 하나의 예술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