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Theft Auto: Vice City – 데피니티브 에디션
Grand Theft Auto: Vice City: 1980년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배신과 복수로 얼룩진 토미 버세티의 이야기를 통해 활력이 넘쳐흐르고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네온빛 조명의 열대 도시, 바이스 시티를 경험해 보십시오.
장르를 정의하는 클래식 게임을 경험해 보십시오. 엄청난 새 광원 효과와 환경 요소 업데이트, 고해상도 텍스처, 렌더링 거리 상향, Grand Theft Auto V 스타일의 조작과 조준 등 전반적인 개선 사항이 적용된 게임 세계를 경험해 보십시오.
1980년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한껏 부풀린 머리와 파스텔 색상의 옷차림이 유행하는 이 시대에 한 남자가 나타나 범죄 조직의 우두머리로 성장해 갑니다. 다시 돌아온 Grand Theft Auto에서 배신과 복수로 얼룩진 토미 버세티의 이야기를 통해 활력이 넘쳐흐르고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네온빛 조명의 열대 도시를 경험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