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VEN - 사운드트랙
Nikola Nikita Jeremić가 작곡한 게임용 디지털 사운드트랙과 함께 GRAVEN의 신비롭고 어두운 분위기를 즐기고 어디에서나 Parallel Path를 탐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