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zzy and the Lemmings - Crazy Party
거실을 혼돈의 놀이터로 만들어보세요! 50개의 미니 게임, 소파에서 1~4명 플레이, 단 하나의 목표: 친구들보다 먼저 Yummy를 차지하세요, Grizzy가 모든 것을 망치려 하는 동안 말이죠.
Grizzy는 그저 약간의 평화와 고요함을 원했을 뿐인데... 레밍들의 생각은 달랐습니다! 이 막을 수 없는 작은 말썽꾸러기들을 조종하여 거실을 완전한 정신병원으로 만들어보세요. 예측할 수 없는 미니 게임, 놀라움이 가득한 보드, 친구들 사이의 비열한 속임수 등 모든 라운드가 몇 초 만에 뒤집힐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목표: 다른 누구보다 먼저 가능한 한 많은 Yummy를 차지하고 Grizzy를 화나게 만드세요.
정확성, 속도, 반사 신경, 기억력, 관찰력 또는 순수한 생존 본능: 모든 도전은 다양하고 터무니없으며 반전으로 가득합니다. 경주는 마지막 1초까지 알 수 없으며, 친구가 최악의 순간에 당신의 승리를 훔칠 수도 있습니다.
빠른 라운드, 본격적인 게임의 밤, 열성 팬들의 결투, 또는 순수한 버튼 누르기 대혼란 등 한 판 더 해야 할 이유는 항상 있습니다.
레인저의 오두막에서 Yummy 공장과 산길까지, 그리고 잠금 해제할 수 있는 2개의 비밀 보드, 각각 고유한 설정, 속도, 놀라움이 있습니다.
보상 기계를 통해 플레이하면서 40마리의 레밍을 잠금 해제하고 150개의 스티커 컬렉션을 완성하세요.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레밍을 선택하고, 친구들을 주시하고, Yummy 항아리를 절대 방치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