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rdian of Realms Mod Tool Kit
Guardian of Realms(GoR)은 전체 모드를 지원하는 최초의 혼합 현실(Mixed Reality, MR) 전투 게임으로 주변 환경을 전장으로 바꿔줍니다. 플레이어는 썸스틱에 의존하지 않고 몸을 움직여 이전에는 경험한 적이 없는 수준의 몰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Guardian of Realms Mod Tool Kit은 Meta Quest 3/3S 혼합 현실 게임인 Guardian of Realms 모드를 제작하고 배포하는 데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