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rdians of Elderon
특별한 가디언들과 함께 드론의 땅들을 정복하고 최고의 소환사가 되세요. 마법과 아이템은 당신이 수많은 전략을 세울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다른 플레이어들의 기지를 공격하고 그들의 가디언들을 제거하세요. 그들의 빌딩을 파괴하고 가디언 포인트와 자원을 얻기 위해 파워 코어를 점령하세요.
기지를 지키고 전투가 가능한 믿을만하고 강력한 가디언들을 모으세요. 가디언들의 속성, 액티브한 능력과 패시브한 특성을 조합하여 적들을 섬멸하세요!
가디언들과 탑, 함정, 정찰대를 이용하여 넥서스와 파워 코어를 지키세요. 자원을 이용하여 기지를 놀랄만한 요새로 키우고 제공되는 장식들을 이용하여 집을 꾸미세요!
다양한 왕국에서 특별한 싱글 플레이어 퀘스트에 참여하여 가디언들을 레벨업 시키고 자원을 모으고 더 많은 파워 코어를 점령하세요. 그랜드 포지, 아티팩트 상인, 계몽의 성지와 같은 특별한 장소들을 방문하여 더 강해지세요 !
더 강력한 아이템들을 위해 강한 커뮤니티에 일원이 되세요! 길드원들과 마법이나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으며, 제련 레시피들의 부족한 부분들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