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 of Fate 2: The Servant and the Beast
텍스트: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브라질), 러시아어, 폴란드어, 스페인어(스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