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dspace: Shipbreaker - Digital Artbook
무중력 환경에서 블루칼라의 삶을 체험할 수 있는 본 게임의 눈부신 비주얼과 세계관, 기술, 캐릭터를 빚어낸 일류 아티스트들에게 보내는 찬사나 다름없는 182페이지의 Hardspace: Shipbreaker Digital Artbook으로 여러분의 컬렉션을 완성하세요. 게임 디렉터, 총괄 프로듀서, 아트 디렉터의 서문이 담겨있습니다.
게임 잼 프로젝트였던 Hello Collector에서 시작해 완성작 Shipbreaker에 이르기까지, 아티스트들이 게임의 콘셉트와 아트를 어떻게 발전시켰고 어떻게 다른 부서와 긴밀히 협력했으며 어떻게 기존 문화를 모티브로 완전히 새로운 SF 프랜차이즈를 탄생시켰는지 알아보세요.
콘셉트 개발과 함선 디자인, UI, 시네마틱, 소품 및 도구 디자인 등 본작의 독특한 비주얼 스타일이 만들어진 과정을 낱낱이 보여주는 미공개 스케치와 콘셉트 아트, 3D 렌더 등이 들어있습니다. 우주선을 터는 위험천만한 작업을 몸으로 때우는 캐릭터들의 모티브가 무엇인지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