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dspace: Shipbreaker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은 플레이어를 문명화된 우주의 변경으로 이끕니다. 미국풍의 기타 중심 음악과, 게임 속에서 극적인 순간에 쓰이는 신시사이저 중심 리믹스를 둘 다 감상하세요. 작곡가 Jono Grant, Traz Damji, Philip J. Bennett의 곡과 이 게임의 오디오 감독 Ben McCullough의 신시사이저 리믹스가 수록되었습니다.
어쿠스틱 기타 포크송부터 강렬한 신시사이저 음악까지, Hardspace: Shipbreaker OST의 선율은 먼지 날리는 뒷길부터 지구 궤도 너머까지 여러분을 데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