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헤드의 모험:chibichibi
액션 점프와 물리 시뮬레이션이 어우러진 협동(때로는 방해 행위까지)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액션으로 가득한 점프와 혼돈스러운 물리 법칙이 어우러진 플랫폼 게임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핵심 게임플레이는 "머리"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세 가지 유형의 "머리"를 던지거나, 해당 "머리"로 변신하여 특수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아직 파트너를 찾지 못했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모든 레벨은 솔로 플레이도 완벽하지만, 협동 플레이는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합니다.
2인 모드는 협동 플레이 외에도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 비해 특별한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한 플레이어가 사망하면, 살아남은 플레이어는 사망한 플레이어의 시체를 일정 거리 내로 안내하여 레벨을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망한 플레이어는 레벨 완료 전에 "치유 풍선"을 획득하면 부활할 수 있습니다. 사망한 플레이어의 시체가 부활이 불가능한 위치에 있는 경우, 시작 지점에서 부활합니다.
2인 모드에서는 두 플레이어가 일정 거리 이상 떨어져 있으면 화면이 동적으로 두 부분으로 분할되어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두 플레이어가 다시 만나면 화면이 동적으로 합쳐집니다. 자, 이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게임 출시 후에도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위한 더 많은 아트 테마 레벨과 재미있는 맵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 기반과 물리 시뮬레이션 메커니즘을 결합한 게임을 제작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므로, 버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