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
Heavy Rain의 무료 데모 버전으로 게임의 첫 번째 파트를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건 현장에 종이로 접은 작품을 남겨두는 습성에 따라 "종이접기 살인마"로 불리는 범인을 쫓는 미스터리와 서스펜스가 4일 동안 펼쳐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