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a: 생쥐의 마법 같은 모험'에서 작디작은 영웅들이 거대한 모험을 떠납니다
매혹적인 3D 협동 어드벤처 게임에서 용감한 꼬마 생쥐의 눈으로 세계와 만나보세요. 스웨덴 북부에서 영감을 받은 숨이 멎을 듯한 풍경을 탐험하고, 퍼즐을 풀고, 따뜻한 이야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대지에서 선한 힘을 발휘해 보세요.
세계가 불협화음을 내기 시작하고 오랫동안 세계를 수호했던 친절한 마녀가 병에 걸리자, 마녀의 사역마들이 땅의 조화를 되찾고 마녀가 더 이상 혼자 감당할 수 없게 된 책임을 덜어주기 위해 여정에 나섭니다. 작고 용감한 생쥐가 되어 야생을 탐험하고, 재료를 모으고, 마법 물약을 만들고,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발 벗고 나서세요.
Hela: 생쥐의 마법 같은 모험에선 앞으로 겪게 될 도전을 극복하기 위해 힘을 합쳐야 합니다. 혼자서, 친구와 함께 로컬 분할 화면으로, 또는 온라인 협동으로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나아갈 수 있습니다. 험준한 산길부터 마법의 숲을 지나 고요한 호수까지 생동감 넘치는 풍경을 함께 탐험하세요.
혼자 플레이하는 경우에도 셰이드 시스템으로 퍼즐을 풀고 세계와 상호작용하는 데 도움을 줄 자신의 마법 복사본을 만들 수 있기에 모험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하든 모든 여정이 나에게 열려 있습니다.
Hela의 세계는 자신만의 속도로 탐험할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정해진 길을 벗어나고, 유쾌한 상호작용을 하고, 주변 곳곳에 흩어져 있는 이야기 조각을 발견해 보세요.
하늘을 활공하고, 아이템을 모으고, 퍼즐을 풀고, 세계를 창의적인 방법으로 탐험하면서 이 매혹적인 세계 속으로 빠져들어 보세요. 이곳에선 일상적인 사물들이 모여 커다란 모험을 만듭니다.
마법의 개구리 배낭은 여정 내내 함께하는 동반자입니다. 개구리를 사용해 세계와 상호작용하고, 자원을 모으고, 환경 퍼즐을 풀고, 주변을 탐색할 새롭고 유쾌한 방법을 찾아보세요.
탐험과 발견: 스웨덴 북부에서 영감을 받아 정성스럽게 제작된 드넓은 지역을 가로지르며 마법의 숲, 고요한 호수, 안개 낀 습지대를 탐험하세요.
자신만의 방식으로: 혼자서, 로컬 분할 화면 협동으로, 또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즐겨보세요.
창의적인 퍼즐 풀기: 창의적인 사고와 협력을 통해 세계에 자연스럽게 녹아 있는 도전을 완료해 보세요.
편안하고 기분 좋은 모험: 소소한 순간과 친절, 경이로움으로 이루어진 세계 속에서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탐험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마법의 배낭: 믿음직한 개구리 배낭으로 세계와 상호작용하고, 자원을 모으고, 퍼즐을 풀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