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 Let Loose – Red Marshall
Red Marshall과 함께라면 소련 지휘관을 위한 특별한 제복을 입고 전장을 지휘할 수 있습니다. "Soviet M35 분대장" 제복을 입고 군대를 이끌어 전장으로 나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