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 Let Loose - Jericho Cap
제2차 세계대전이 시작될 무렵 참혹한 겨울 날씨에 착용한 예리코 캡은 소련군이 전투를 계속할 수 있도록 체온을 유지하는 데 유용하게 쓰였습니다.
러시아 내전 당시 공산당 전투복의 핵심이었던 Budyonovka 모자의 새로운 버전인 예리코 모자입니다. 기온이 내려가면 가장자리가 펼쳐지며 추운 날씨로부터 사병의 귀와 목을 보호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