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 Let Loose - Panzer Lehr
Panzer-Lehr 제복 DLC를 컬렉션에 추가하고 2차 대전 시의 독일군 전체에서 가장 엘리트인 부대의 일원이 되어보세요. 보병대와 전투병으로 전장에 나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