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 Let Loose - Skull Bucket
스컬 버킷 번들을 잠금 해제하고 특별한 6개의 새로운 헬멧으로 작전을 마무리하세요.
제 101 공수 506 PIR 낙하산 부대 M1 헬멧을 장착하여 미군을 위해 착륙하고, 독일군을 위한 낙하산 부대 M38 Fallschirmjäger 헬멧으로 위장하고 다가오는 겨울에 맞춰 소련 M36 Budenovka 윈터 캡으로 병사들을 따뜻하게 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