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 Let Loose - Soviet Bundle
소련군 번들로 혹독한 날씨 속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세요. Cavalry Coat와 Red Steel DLC 팩이 결합된 이 번들은 소련군에 적의 탱크와 지상군을 상대로 전쟁을 벌일 수단을 제공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