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 Let Loose - U.S Bundle
미군 번들로 전쟁이 휩쓸고 지나간 곳을 뚫고 전진하세요. Hot Drop 및 Tropic Fever DLC 팩이 결합된 이 번들을 통해 미군은 종잡을 수 없이 변화하는 전선을 탐색하고 위장을 통해 적을 따돌릴 수 있습니다.